먼저 일정 금액을 결제한 뒤 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는 것을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합니다.



현재 그 방법은 진행이 옳지않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진행이 되지 않으실 겁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이외 다른 방식으로 여러분들께 찾아 뵐 예정이며 그렇게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갖고 싶은 물건이 있다고 하더라도 구입전에 형편에 맞게 소비를 해야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는 상품을 구매하고 되파는 행위를 전문적으로 하는 일종의 대행업체이기 떄문에 여러 종류의 상품을 사줄 각각의 사람들에 대한 인프라를 항시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고객님들의 문의에 즉각 답변할수 있도록 항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티머니 캐시비와 같은 교통카드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충전한 뒤 이를 다시 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 크림티켓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어느 한쪽이 먹튀를 해버리면 신고를 해도 사기꾼을 잡기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가장 중요한 금전적인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여부도 미지수입니다.

위와 같이 오류가 아닌 통신사에서 결제가 안되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 피싱사기등이 가끔 발생하여 그것에 대한 대비책으로 개인 스스로 소액결제 차단을 신청하고 잊어버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종의 편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중고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재판매하거나 환불을 요구하는 것이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